장애청년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 14일 사업설명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2회
작성일 25-02-06 09:17
본문
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인규)와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이 함께하는 ‘장애청년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이하 ‘드림팀’)’가 오는 14일 14시, 여의도 소재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20기 청년단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사업설명회는 드림팀에 도전하는 청년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사업목적 ▲2025년 연수주제 및 유형 ▲연간프로그램 일정과 더불어 신청서 작성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며 현장과 유튜브 생중계 동시 진행한다. 설명회에 현장참여하는 청년에게는 20기 신청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참여는 전국의 만 18~34세의 청년 또는 대학 장애학생지원센터, 사회복지기관 담당자 등 드림팀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장애인재활협회 공지사항을 통해 12일까지 신청가능하다.
드림팀은 지난 20년간 ‘장애청년의 국제사회 경험’을 확대하고 ‘인권 선진사례’를 탐구하는 학습자로 성장해왔다. 2025년 드림팀은 성인기에 접어듦에 따라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사회문제의 돌파구를 찾기위해 직접 실천하는 기여자로 한 단계 더 나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내용 전문은 오른쪽 상단의 '기사원문보기'를 클릭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음글공단 고용개발원, 발달장애인 등을 위한 ‘알기 쉬운 자료 3종’ 개발 25.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