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복지뉴스

SM엔터, 발달장애인 일자리 지원 위해 나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16회 작성일 24-12-17 09:22

본문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지난 11일~13일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을 돕는 ‘에스엠타운 플리마켓(SMTOWN FLEA MARKET)’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SM엔터테인먼트가 참여한 플리마켓으로, 단순한 기증과 구매를 넘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 기증된 물품들은 나눔의 의미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큰 가치를 지녔다. 플리마켓에 기증된 1만204점의 물품이 재사용되어 의류 제작에 필요한 2755만 리터(11개 올림픽 규격 수영장 규모)의 물과 탄소 배출량을 7민143톤(15대의 자동차가 1년 동안 배출하는 탄소량 / 나무3247그루 식재 효과) 줄이는 등의 효과를 거뒀다.


굿윌스토어 한상욱 굿윌총괄본부장은 “SM의 많은 임직원들이 기부와 나눔의 의미를 공감하고 실천하는 모습이 우리 굿윌스토어에도 큰 귀감이 되었다”며,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 활동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내용 전문은 오른쪽 상단의 '기사원문보기'를 클릭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