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상세페이지 비쥬얼

사람중심의 서비스 실천으로 신뢰받는 복지관

인간존중 정신과 사랑실천으로 가치 있는 삶을 실현한다

소식마당

론 속 복지관

인천교통공사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가(在家)장애인 한강 나들이 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06-07 14:22 조회 103회 댓글 0건 기사원문보기

본문

유람선을 타는 등 즐거운 봄 추억을 만들며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
NE_2018_HOCAXY09558.jpg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8일(월) 서울 한강 선유도공원에서 장애인, 보호자, 노틀담복지관 관계자 등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가(在家)장애인 한강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몸이 불편해 외출과 문화생활을 할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에게 나들이와 여가문화체험을 통해 생활에 활력을 주고, 주변 동료들과 어울리며 재활의 희망을 품게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재가(在家)장애인 및 돌봄 가족들은 선유도공원을 산책하며 꽃나무 앞에서 사진도 찍고, 강바람을 맞으며 유람선을타는 등 즐거운 봄 추억을 만들며 도심속에서 여유롭고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나들이에 동행한 보호자중 한 명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한강에서 맞는 따스한 햇볕과 봄바람에 오랜만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NE_2018_YKHJVR09771.JPG
공사는 지난 2012년 11월 노틀담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매년 2∼3차례씩 재가장애인들의 나들이 행사에 차량과 인력 및 예산을 지원해 오고 있다.

 


공사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꿈과 사랑을 전하고, 재활 의지를 키워갈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인천/ 백칠성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노틀담복지관 유관시설